스크린골프 개발 업체 ㈜지티에스골프에서는 골프 트레이닝 시뮬레이터 프로그램을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현대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스포츠 중 하나인 골프. 하지만 골프의 단점은 계절의 영향을 받는 스포츠라는 것이다. 하지만 실내 스크린골프장이 생기며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스포츠가 되어 추운겨울 실내 스크린 골프 연습장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스크린 골프장은 접근성이 용이하고 사계절 어느 때나 이용이 가능하며 자신의 구질이나 거리 등을 확인할 수 없다는 한계를 극복하여 골프를 즐기는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지티에스골프에서는 정확한 골프 샷 데이터를 측정하여 볼의 속도, 각도, 스핀 및 클럽 헤드의 움직임까지 정확히 측정할 수 있어 페이드샷, 드로우샷은 물론 75도 이상의 로브샷까지 정밀하게 표현하여 골프 연습을 더욱 재미있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습모드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GTS골프는 구매하는 업체의 요구에 맞게 기능의 수정, 추가 및 철저한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지티에스골프 관계자는 “골프연습장창업을 고민하는 창업주에게 지티에스골프는 다년간의 기술적인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는 스크린골프 전문 개발사로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실내골프연습장인 GTS 골프아카데미를 직접 운영하여 골프 연습장 현장에 있는 레슨 프로와 아카데미를 이용하는 회원들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새로운 기능을 연구 개발하여 최고의 스크린골프 전문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