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즈유-울산방송은 도시재생, 주택·부동산개발 관련 방송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와이즈유(영산대학교, 총장 부구욱)는 지난 12일 울산방송(ubc)과 도시재생, 주택·부동산개발 관련 방송프로그램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산방송국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부구욱 와이즈유 총장과 박노흥 울산방송 대표이사 등 양측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울산 지역의 바람직한 도시발전을 이끌 수 있는 방송 취재·프로그램 제작 지원과 교육사업 추진, 양 기관의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부동산 개발 등 관련 분야의 방송 프로그램 제작 ▷부동산 관련 교육사업 ▷워크숍·세미나 등의 공동개최 ▷기타 맞춤형 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에 대해 상호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부구욱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울산 지역에 필요한 도시재생, 주택·부동산개발관련 정보와 인적 교류를 위한 상호 협력의 기회가 만들어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면서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연구 업적과 교육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와이즈유(영산대학교)는 울산의 미래도시 발전을 이끌 수 있도록 울산방송과 함께 상호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