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는 15일 오전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제38회 스승의 날 기념 교육부장관 표창과 ‘2019년 올해의 교수상’ 시상식을 열었다. (왼쪽부터) 올해의 교수상 수상자인 기계공학과 김재윤 교수와 안전및산업경영공학과 이규용 교수, 허정석 총장과 교육부장관 표창 수상자인 화학공학과 이주영 교수, 기계공학과 박시환 교수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38회 스승의 날을 기념해 춘해보건대학교 물리치료과 남건우 교수가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울산과학대학교 화학공학과 이주영 교수와 기계공학부 박시환 교수가 제38회 스승의 날을 맞아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울산과학대학교(총장 허정석)는 15일 오전 9시30분 울산과학대학교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2층 소회의실에서 시상식을 열고 장관표창과 함께 ‘2019년 올해의 교수상’을 전달했다.

인재양성부분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이주영 교수는 울산산학융합지구조정사업 실무책임자로 참여하는 등 지역산업계가 요구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학술진흥부문에 수상한 박시환 교수는 뿌리산업인 금형분야와 고분자 가공 분야에 연구활동을 펼쳐 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기술개발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현장실무형 전문인력 양성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학교는 대학발전과 교육품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안전및산업경영공학과 이규용 교수와 기계공학부 김재윤 교수를 올해의 교수로 선정해 이날 상을 수여했다.

같은 날 춘해보건대학교 물리치료과 남건우 교수도 인재양성 분야에서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남 교수는 12년간 춘해보건대 교원으로 재직하면서 보건의료분야 인재양성에 헌신하고, 재정지원사업 운영으로 보건의료 특성화 대학으로 성장하는 데 노력한 공을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