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산하이메탈(주)(총괄회장 이준호)와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철)는 17일 울산적십자사 지하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덕산하이메탈(주)(총괄회장 이준호)와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회장 김철)는 17일 울산적십자사 지하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덕산하이메탈(주) 임직원과 적십자봉사원 100명 모인 가운데 울산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250가구에게 전달될 2,500kg 물량의 김장을 실시했다.

이번 김장 나눔은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을 위해 나누는 따뜻한 행동 실천을 통해 수혜자들의 사회적 소외감을 경감시키고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으며, 덕산하이메탈(주)에서 우리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 1,000만원을 후원했다.

김장 후 덕산하이메탈(주) 임직원 및 적십자봉사원이 직접 지원세대에 방문해 김치를 전달했다.

김철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회장은 “오늘 하루 맛있게 드실 우리 이웃들을 생각하며 열심히 김장을 담궜다”며 “든든한 밑반찬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덕산하이메탈(주)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위기가정 지원, 김장나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5억2,000만원 상당의 금액을 후원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