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울산 북구 송정 스마트시티협의회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개최했다. | ||
울산 북구 송정 스마트시티협의회는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지역 주민들을 위한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북구의회 임채오 의장과 이진복 의원도 참여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박재완 회장은 “주민들의 재능기부 및 후원으로 어른신들의 장수 사진 촬영을 잘 마쳤다”며 “앞으로 다양한 행사로 더 살기 좋은 송정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회원들과 약속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