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울산문화방송의 울산서머페스티벌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울산종합운동장 등 지역 곳곳에서 펼쳐진다. 사진은 지난 행사모습.  
 

울산문화방송(대표이사 최병윤)이 마련하는 2018울산서머페스티벌이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지역 곳곳에서 펼쳐진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울산서머페스티벌은 다양한 세대들을 위한 7일간의 릴레이 콘서트다.

울산문화방송에 따르면, 올해는 처음으로 재즈와 팝페라, 오케스트라 공연까지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들이 이어져 더욱 풍성하고 격조 높은 대중음악들을 즐길 수 있다.

먼저 23일 울산종합운동장에서 ‘쇼 음악중심’이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워너원, NCT127, 트와이스, 트리플H, 위너, 모모랜드, 여자친구, 청하, FT아일랜드, 경리, 세븐틴, 구구단 세미나 등 아이돌 가수들이 총출동해 한여름 밤의 울산을 인기 가요들로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만든다.

24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하마 밴드, 박남정, 소찬휘, 서지오, 전영록, 양수경, 설하윤, 진성, 윤수일 밴드가 펼치는 ‘아줌마 콘서트’가 MC 허참과 가수 서지오의 진행으로 펼쳐지며, 25일 리듬파워, 넉살, 식케이, 김하온, 제시, 다이나믹 듀오가 ‘SUPER SWAG! ULSAN’으로 파워 넘치는 공연을 선보인다.

27일에는 강동중앙공원으로 자리를 옮겨 ‘강동 피크닉 불후의 명곡’이 최윤영 울산MBC아나운서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불후의 명곡들을 재즈로 재해석해 평소 재즈를 접하기 어려운 시민들에게 더 쉽게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홍경민, 조항조, 최진희, 김주환, 샤캬, 이영주, 나엠, AEOB빅밴드, 윱반라인 콰르텟, 이한열 트리오, 임진모가 함께 해 한여름 밤의 잊지 못할 낭만을 선사한다.

이어 28일 진하해수욕장에서는 하마밴드, 우연이, 김장수, 조정민, 현상, 나상도, 한혜진, 조승구, 진성, 김연자 등이 출연하는 ‘비치 나이트’(이관열, 지원이 진행)로 추억의 밤을 전한다.

서머페스티벌의 피날레는 29일 범서체육공원에서 펼쳐지는 ‘열린 콘서트’(김연경 울산MBC아나운서 진행)가 장식한다.

신현희와 김루트, 에일리, 조성모, 조민웅, 포르테 디 콰트로, 코리아 쿱 오케스트라 등 익숙한 가요와 팝페라, 오케스트라 연주의 하모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아름다운 감동을 선사한다.

울산문화방송 최병윤 대표이사는 “울산MBC 창사 50주년을 맞아 올해는 새로운 도전과 최정상 가수들로 야심차게 기획했다. 울산의 대표 음악축제인 만큼 울산시민은 물론 울산을 방문하는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최고의 한여름 밤을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