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2일 울산대학교 산학협력리더스관에서 열린 안전공감더하기 UCC 공모전 시상식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산대 제공.  
 

울산대학교는 지난 12일 산학협력리더스관에서 ‘안전공감더하기 UCC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안전공감더하기’는 안전보건공단 교육원과 울산대가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오픈캠퍼스를 추진해 개설된 교과목으로, 산업안전보건인력을 양성하고 취업까지 연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UCC공모전은 안전공감더하기 교과목 운영 활성화와 차기 교과목 홍보 및 오픈캠퍼스 성과를 확산하고 수업 참여학생의 산업안전 이해 고취 및 현장실무 능력 향상을 위해 개최됐다.

이번 공모전에는 안전공감더하기 수업을 듣는 30명의 학생이 참가한 가운데 총 3팀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은 구태영(기계자동차공학전공)·김민수(기계자동차공학전공)·김민수(중국어?중국학전공)·김민재(화학공학전공)·심지윤(화학공학전공) 학생이, 우수상은 어선영(화학전공)·엄지원(의류학전공)·이지웅(기계자동차공학전공)·이태환(화학전공)·정지수(IT융합전공) 학생이, 장려상은 김태한(기계자동차공학전공)·류재민(IT융합전공)·민영욱(전기전자공학전공)·박슬비(식품영향학전공)·최지원(IT융합전공) 학생이 각각 수상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