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태화강 일대에서 열린 ‘제14회 울산매일 태화강 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한 본사 이연희 대표이사, 김기현 시장, 윤시철 시의장, 박성민 중구청장, 서동욱 남구청장, 신장열 울주군수, 강길부·이채익·김종훈 국회의원, 추영근 울산농협 본부장, 최홍영 BNK경남은행 울산영업본부장, 일본 구마모토시 고사이 카즈노리 의원(구마모토시 선수단 단장) 등 내빈들과 참가 시민들이 출발전 준비운동을 하고 있다.
울산매일신문사 주최 ‘제14회 태화강국제마라톤대회’가 26일 태화강 일원에서 7,000여명의 마라톤 동호인 및 시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본사 이연희 대표이사, 김기현 시장, 윤시철 시의장, 박성민 중구청장, 서동욱 남구청장, 신장열 울주군수, 강길부·이채익·김종훈 국회의원, 일본 구마모토시 고사이 카즈노리 의원(구마모토시 선수단 단장) 등 내빈들이 출발버튼을 누르고 있다.
본사 이연희 대표이사가 대회사를 하고 있다.
현대중공업 해양사업부에서 프로젝트 팀으로 근무하는 연스테판과 그의 동료가 처음으로 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완주했다.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가족참가자 부모들이 아이를 안고 골인하고 있다.
마라톤대회 풀코스에서 2시간 44분 57초로 우승한 박춘수씨가 골인하고 있다.
마라톤대회 참가자 이영록씨가 경품추첨에서 180만원 상당의 전기자전거에 당첨됐다.
현대자동차는 마라톤대회가 열린 태화강대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이번에 출시된 쏘나타 뉴 라이즈(Sonata New Rise) 전시 행사를 가졌다.
제14회 태화강국제마라톤대회에 참가한 7,000여명의 마라톤 동호인 및 시민들이 길게 줄지어 태화강대공원을 달리고 있다.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태화강변을 따라 힘차게 레이스를 펼치고 있다.
김기현 시장이 대회에 참가한 일본 구마모토시 고사이 카즈노리 의원(구마모토시 선수단 단장) 등 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기현 시장과 서동욱 남구청장이 남구선수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양산업개발(대표이사 이윤철) 임직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솔로타리클럽 회원들이 파이팅을 외치며 완주를 다짐하고 있다.
추영근 울산농협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출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간봉사단체 행담회가 전원 5km 구간에 참여해 무사히 완주했다.
최다 인원이 참가한 울산마이스터고등학교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