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북구의사회는 17일 울산시의사회관에서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코로나19 백신 접종 이벤트 당첨자에게 울산시티병원·울산엘리야병원 건강검진권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허대욱 북구의사회장 등이 경품 증정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윤병집 기자 sini20000kr@iusm.co.kr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